인천중구, 자원봉사자 발대식

입력 2014년08월27일 11시27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6일 중구청 월디관 대회의실에서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인천 중구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사 및 선서문 낭독에 이어 자원봉사자와 내빈 모두가 성공을 염원하는 블루섹션을 머리 위로 흔들어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중구자원봉사자가 함께한다”고 외치며 결의를 다졌다.

김홍섭 중구청장은 인사말에서 “중구자원봉사자들은 지난해 실내무도대회와 전국체전, 올해 소년체전을 훌륭하게 치른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졌던 것은 무엇보다 자원봉사자들의 열정과 노력이 가장 큰 성공 요인이었다고 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이번 대회에도 중구자원봉사자가 선도적 역할을 담당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발대식에 참여한 전모 봉사자는 “다음 달에 개최되는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는 중구자원봉사자가 책임진다”고 말했다.

또한 중구 자원봉사센터 이덕순사무국장"은"봉사자"들"스스로가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자원봉사센터"가"운영이"된"다면서 봉사자 분들깨   감사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