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제 3회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설명회”개최

입력 2014년08월28일 14시5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인천시 서구는 9월 대입수시지원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입시불안감을 해소하고, 다양한 입시전형에 맞추어 수시지원 전략을 효율적으로 세우는데 도움을 주고자 지난 27일 검단고 강당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을 초청해 2015학년도 수시모집 전형유형별 요강분석을 통한 수시지원 전략을 제시하였으며, 수시지원을 앞두고 있는 학부모 350여명이 참석해 자녀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정을 나타냈다.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는 금년 총 6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다음달18일오후7시 원당고등학교 강당에서는 “2015학년도 이후 대학입시전략”이란 주제로 2015이후 대입 흐름의 의미 및 수능에서 놓쳐서는 안될 것 등에 대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며, 9월 이후에도 2회를 추가로 실시하여 학부모의 자녀 진로지도에 대한 정보와 방향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대학입시전형의 다양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입학전략과 정보를 제공하여 자녀지도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