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사회복지박람회 13일 개최

입력 2014년09월11일 11시34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라라라~~함께하는 복지한마당, 즐겨라! 느껴라! 누려라!󰡓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오는 13일  자유공원에서 중구지역사회복지협의체 주관으로『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7회 중구사회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

 “라라라~ 함께하는 복지한마당 즐겨라! 느껴라! 누려라!”는 부제로 7회를 맞이한 중구사회복지박람회에서는 지역 내 복지기관 및 유관기관 등 45개의 기관․단체가 참여해 다양한 정보제공과 분야별 체험행사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4시30분까지 진행한다.

행사에는 흥겨운 난타, 퓨전국악, 성악, 악기연주, 밸리댄스 등 릴레이 공연이 펼쳐지고 다양한 체험부스(장애체험, 네일아트, 체지방․골밀도검사, 손마사지 등), 나눔바자회 등이 열릴 예정이다.

특히 주민들과 함께 김밥을 말고 나눠 먹으면서 나눔과 화합을 실천하는 단체 20m 김밥말기 퍼포먼스, 컵짜장면 무료시식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와 추첨을 통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관계기관과 단체의 교류를 통한 네트워크 구축 강화는 물론, 지역주민에게 복지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과 체험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 증진은 물론 자원봉사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