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중, 자유학기제 학부모 지원단 간담회 및 위촉장수여”

입력 2014년09월13일 07시26분 전은술 시민기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전은술 시민기자] 영종중학교(김동환 교장)는 12일 자유학기제 학부모 지원단 1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간담회를가졌다.

이날 행사를 담당한 교육연구부장(남일성)은 자유학기제 자율과정 편성, 선택프로그램 운영, 맞춤형 진로체험 선택프로그램 운영, 전문가 초청 진로체험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체험중심‘진로캠프’운영, 진로 다이어리 활용, 학교진로교육프로그램(SCEP) 활용, 학생동아리 활동, 자유학기 평가 모형, 자유학기 평가방법, 자유학기제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자유학기제 운영 성과, 자유학기제 운영을 위한 협의회 ,교육과정 재구성 등의 전반적인 것들에 대하여 토의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수정 학부모는「2014년도에는 학부모지원단을 통하여 더욱더 내실있는 자유학기제 선두주자로 발돋움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장(김동환)은 “학부모님들의 관심, 자녀를 사랑하는 마음처럼 모든 교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자년들의 진로를 선택하며 미래의 꿈을 실천하는 멋진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더 많은 기관들과 MOU를 체결하는데 앞장서 나아갈 테니 믿고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