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시민 재능나눔봉사단 특별콘서트 개최

입력 2014년09월13일 11시3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울시는 13일   DDP 어울림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밤 9시까지 총 8시간의 특별공연을 개최한다.

가을로 접어드는 길목인 9월을 문화로 물들이기 위해 시민재능나눔봉사단 12개팀이 참여하여 열정적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민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생활권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는‘열린예술극장’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2011년도부터 4년째 시행되고 있는 열린예술극장은 생활권 문화예술공연 확산을위해 아마추어 예술가 중심으로 구성된 재능나눔봉사단의 재능기부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금년도에는 100개팀이 선정되어 45개소 생활권 무대를 활용한 1,000회 공연을 목표로 추진중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총 8시간에 걸쳐 전통과 현대를넘나드는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의 문화감수성을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열린예술극장 특별공연은 KBS출신 예능MC 이정무씨의 사회로 오후 1시부터 밤 9시까지

1부 ‘온가족이 함께하는 열린예술극장’2부 ‘전통과 퓨전, 7080이 함께하는 열린예술극장’3부 ‘클래식, 팝, 그리고 재즈! 음악과 함께하는 열린예술극장’ 총 3부에 걸쳐 진행된다.

정헌재 시 문화정책과장은 “금년 열린예술극장 특별공연에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즐기기를 바라며, 재능나눔봉사단의 열정적 공연을 통해 나눔의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