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여성기업인과의 간담회 개최

입력 2014년09월16일 06시15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재광 평택시장, 여성기업인의 어려움 직접 챙겨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공재광 평택시장은  지난 15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여성기업인협의회 20여명과 간담회를 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평택시의 여성 및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설명하고, 여성 CEO들로부터 기업운영에 대한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및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유관기관이 참석하여 기업지원사업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공 시장은 “경제환경 변화에 따라 여성의 경제적 역할이 증대되고 있으며, 여성의 섬세함과 배려심, 뛰어난 소통능력과 유연한 리더십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 건설을 위해 큰 역할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평택시는 여성 및 여성기업을 위하여 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운영하여 여성친화기업 환경시설 개선지원사업, 새일여성 인턴제지원사업, 인식개선 강의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닥터지원, 중소기업 육성자금 출연 및 특례보증, 전시(박람)회 참가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유관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기업SOS넷(http://pyeongtaek.giupsos.or.kr)을 운영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