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홍원 국무총리,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방문

입력 2014년09월27일 19시25분 백수현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정홍원 국무총리가 27일 오전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현장을 방문하여 행사장을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홍원 국무총리는 이날 바이오엑스포의 주요 시설인 바이오 미래관을 관람하며, 부스 내에 마련된 DNA이중나선구조 상징터널, 의료로봇, 배양산삼 등을 둘러봤다.

 정총리는 이어 화장품산업관에 참가한 기업체 관계자들과도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엑스포에 참가한 한 기업(파이온텍) 관계자는 “지난 해 화장품 뷰티박람회 때 참가했었는데 기업 실적이 향상되는 등 큰 효과를 거두었는데 엑스포는 관련 기업에게 큰 기회”라면서 “올해 더 넓은 분야와 큰 규모로 열리는 바이오엑스포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 총리는 "이번 박람회는 303개 국내외 기업과 바이어들에게 대한민국 바이오산업의 역량을 보여주는 기회이자 우리나라가 2020년 7대 바이오 강국으로 도약하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히면서 “지난 1년 9개월간 정성껏 준비한 바이오엑스포가 본격 시작된 만큼 바이오의 모든 것이 펼쳐지는 큰 잔치이자 미래세대에게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체험과 배움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