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러시아에서 코리아 페스티발 큰 호응

입력 2014년09월28일 13시4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Korea Festival In Russia 무대공연 - 사물놀이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한국의 젊은 대학생을 중심으로 구성된 15명의 한국관광 홍보원정대가 러시아에서 한국 문화와 관광 매력을 마음껏 펼쳐 보였다.
 

지난 26일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에 위치한 유명대학인 국립경영대학 캠퍼스에서는 수많은 대학생과 교직원, 일반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리아 페스티벌이 열렸다.
 
한국관광 홍보 부스에서는 한글 캘리그라피 체험, 페이스 페인팅, 클로즈업 마술 체험 등이 실시되었고, 국악, 태권도, 마술쇼, K-POP 댄스 등 한국의 독특한 매력을 담은 참신하고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이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해외 홍보와 새로운 국외여행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취지에서 홍보원정대를 모집, 선발하여 추진하였으며, 2014-15 한-러 상호방문의 해를 기념하여 상호 이해와 교류 증진을 위해 러시아에서 개최하였다. 모스크바에 이어 29일(월)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도 행사가 실시된다.
 
권병전 국외여행센터장은“우리 국민 1,500만명이 해마다 해외로 나가고 있는데 각자가 한국홍보대사라는 인식과 자부심을 가지면 해외여행에 대한 생각이 전혀 달라질 수 있다. 해외여행은 단순한 소비가 아닌 창조적 활동이며 발견의 기회로서, 국위선양의 소중한 기회인 바, 이러한 인식의 확산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