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서정시장 문화공연 개최

입력 2014년09월29일 16시17분 이삼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평택시 서정시장에서 지난 28일 '전통시장 문화공연'을 열어 시장을 찾은 시민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대형마트 등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경인방송의 라디오 공개방송이 서정시장 상인회(회장 이영일)의 적극적인 신청으로 성사됐다.

  이번 공개방송은 서정리역에서 서정파출소까지 09:00~18:00까지 교통을 통제하고 서정시장 입구 대로변에서 개최됐고, 식전행사로 지역 내 섹소폰 밴드 동아리 공연 과 고객 노래자랑, 초청가수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날 서정시장을 찾은 주민들로 인해 발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뤄 열띤 호응을 보였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흥겨운 노래와 진행자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민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질 않았고, 다양한 먹거리 장터도 운영돼 정겨움과 시끌벅적한 흥이 넘쳐나 전통시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켰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통시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 그리고 서정시장 상인회에서 문화공연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는 모습에 감사드리며, 오늘 서정시장을 가득 메운 주민들의 즐거운 얼굴을 보니 서정시장의 상권 활성화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서정시장 찾아가는 문화공연은 10월 11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FM 90.7 경인방송 라디오를 통해서 청취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