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신용보증 및 자금지원제도 설명회” 개최

입력 2014년10월02일 10시3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마포구 디자인‧출판 진흥지구 내 디자인·출판 업체 대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마포구는 지난 9월 26일(금) 오후 2시, 마포 디자인·출판 종합지원센터에서 “신용보증 및 자금지원제도 설명회”를 개최했다.

마포 디자인‧출판 진흥지구 내의 디자인 및 출판업체 운영자를 대상으로, 사업 자금이 필요하지만 담보가 없고 은행 금리가 부담스러운 중소 업체에 ‘신용보증제도’와 ‘서울시 중소기업 육성자금’에 대해 알기 쉬운 강의를 펼쳤다.

진흥지구 내의 쓰리제이, 오디너리피플 등 30여개의 디자인·출판 관련 업체가 참석했다.

마포구와 마포 디자인‧출판 진흥지구 협의회, 서울신용보증재단이 공동 주최한 이번 설명회는 ▲서울 신용보증제단 소개 ▲신용보증제도 ▲서울시 중소기업육성자금 3개의 주제로 이뤄졌고, 강연이 끝난 후에는 질의 및 답변, 개별상담의 시간까지 가지며 약 2시간 30분 동안 열띤 배움의 자리가 펼쳐졌다.

이날 강사로 나선 서울 신용보증재단 마포지점의 김재진 지점장은 “서울신용보증재단의 문은 언제든지 열려있으니 어려워 하지 말고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렬 지역경제과장은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소기업·소상공인들이 자금을 쉽게 조달하고 원활하게 사업을 펼칠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에 사업장을 갖고 있는 개인·법인 사업자로서, 사업성이 있고, 신용상태가 양호한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서울신용보증재단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신용보증재단 고객센터(☏1577-6119)로 전화하여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