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3/4분기 으뜸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식 개최

입력 2014년10월07일 20시18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4년 3/4분기 으뜸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남구 소속 자원봉사자 중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5월31일까지 6개월간 자원봉사 활동 실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실천한 상위 4명을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마영기(65)씨는 노숙인, 저소득 독거어르신, 장애인을 대상으로 배식재료 준비부터 급식소 청소까지 솔선수범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이선수(65)씨는 다문화 가정 방문 지원활동 및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전개했으며, 진국자(65·여)씨는 밑반찬을 만들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한편 말벗 정서지원 및 장애인 나들이 동행활동 등의 봉사를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밖에 최명옥(58·여)씨는 동 자원봉사센터 상담가, 주민참여예산위원, 깨끗한 마을만들기 등 지역사회 복지문화 형성에 이바지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표창장을 받은 이선수씨는 “당연한 역할을 해왔을 뿐인데 수상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주위 도움의 손길에 관심을 갖고 자원봉사 의미에 부합하는 멋진 자원봉사자가 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