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어린이도서관, 가을맞이 이벤트 ‘풍성’

입력 2014년10월07일 21시0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송파구립 송파어린이도서관은 오는 10일까지 독서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한창이다. 우선, 읽고 있는 책을 들고 인증샷(사진)을 찍어 보내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주는 ‘-ing북! 지금 내가 읽고 있는 책은?’이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1층에선 ‘침해할 수 없는 독자의 권리 투표하기’ 행사가 열리고 있다. 다니엘 페나크의 <소설처럼>에 나오는 10가지 독자의 권리를 읽어보고, 가장 공감이 가는 내용에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이다. 책을 읽는 태도와 마음가짐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다는 귀띔.

포스트잇에 자유로운 생각을 적어 붙일 수 있는 ‘내가 생각하는 독자의 권리는?’이라는 게시판도 2층에 준비돼있다.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splib.or.kr/spclib)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책을 좋아하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도서관에 찾아와, 이벤트도 참가하고 독서도 맘껏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