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요양원 직원 모집

입력 2014년10월13일 11시0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보험자가 직접 운영하는‘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요양원’을 이끌 비전과 역량 있는 인재를 채용한다.

공단은 노인장기요양보험 급여제공기준 개발과 급여비용의 적정성 검토를 통해 장기요양기관의 표준모델을 제시함으로서 장기요양보험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서울요양원을 건립하게 되었다.

서울요양원은 2013년 2월에 착공 강남구 세곡동에 대지면적 4,173m2, 지하 1층과 지상 4층 규모로 지난 8월 준공하였으며, 입소 150명, 주․야간보호 40명이 이용할 수 있다.

공단은 지난 2일 정기이사회를 열고 서울요양원 운영규정을 비롯한 직제규정 등 기본규정을 의결하였으며, 입소 어르신들의 마음까지 보살피는 서울요양원을 만들기 위하여 열정을 갖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력을 채용한다.

채용 인원은 총 113명(행정직 3명, 사회복지직 6명, 보건직 14명, 요양직 77명, 기능직 13명)이며, 서류심사, 인성검사 및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입사지원서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와 서울요양원 홈페이지(www.서울요양원.kr)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서울요양원은 내달 중순 개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용자 모집은 공정한 입소기회가 부여될 수 있도록 투명한 입소기준을 마련하여 별도로 공고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