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서초골문화예술축제 개최

입력 2014년10월15일 09시28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초구민과 함께하는 서초골 문화예술축제가 오는 18일 오후 6시 예술의 전당 신세계스퀘어 야외무대에서 서초1 2 3 4동 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개최된다.

예술의 전당이 위치한 문화예술의메카 서초에 대한 자긍심 고취하고, ‘신나는 변화, 기분 좋은 푸른 서초’를 만들기 위한 이 축제는

서초구에서 2011년부터 시작해 서초구만의 특화된 문화예술의 기반을 다지고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 속에 발전하여 올해로 4회째 열리게 된다.

지역 문화예술인의 재능기부로 지역 주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축제로 헤럴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송소희(국악), 조희수(사회), 장혜림(무용) 등 서초구 거주·소재 음악인들이 자신의 재능을 기꺼이 기부하고 아낌없이 나누어 화합과 나눔의 장이 될 것이다. 여기에 서초구민의 열정과 의지가 더해져 서초골 문화예술축제는 명실상부한 서초구의 대표적인 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축제는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클래식, 뮤지컬, 국악 등 다채로운 음악공연이 펼쳐진다.
 
조희수 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K-클래식 열풍을 일으키는 헤럴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KBS 100도씨, SBS 스타킹 등에 출연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해외각지 초청되어 마림바를 아름답게 연주하는 장애령 국내외 음악 콩쿠르대회 입상한 6인조 그룹‘해피바이러스’가 클래식 공연을 장식한다.

서초구가 낳은 차세대 안무가 장혜림과 국악소녀로 알려져 요즘 핫트렌드의 선두주자로 떠오르는 송소희가 흥겨운 전통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맘마미아 등을 편곡해 옛 향수를 불러일으켜 신나는 뮤지컬 무대를 선보일‘더뮤즈’도 출연한다.

더불어 서초1 2 3 4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마련한 먹거리 장터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간식도 즐길 수 있다.

이정택 서초골 문화예술축제 추진위원장은 “서초골 문화예술인과 주민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악과 낭만의 축제에 사랑하는 가족, 이웃분들과 함께 오셔서 벅찬 감동과 재미를 느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