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건강가정지원센터, 부모-자녀․부부교육

입력 2014년10월15일 09시3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소통하면 통한다. 通하는 우리가족

통하는 우리 가족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금천구 건강가정지원센터는 오는 18일, 11월 1일 오전 10시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금천구 내 자녀를 둔 부모들을 대상으로 부모-자녀 관계와 부부관계 향상을 위한 가족교육「소통하면 통한다. 통하는 우리가족!」을 실시한다.

가족은 부모-자녀간, 부부 간에 서로의 소망, 기대, 감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정확히 소통할 수 있어야 가족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서로를 존중하게 된다.

이 교육은 통하는 우리가족을 위하여 ‘내 자녀를 명품으로 키우기 위한 소통의 기술’, ‘부부행복을 위한 소통의 기술’을 나누고자 기획되었다.

교육 1회기에는 부모력연구소 송지희 대표가‘자녀와 행복한 관계를 만드는 소통’이라는 주제로 명품자녀로 키우는 부모되기에 대하여 강연한다.

교육 2회기에는 부부행복연구원 최강현 원장이 ‘부부행복과 소통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자녀행복을 위한 부부행복의 비밀을 ‘소통’이라는 주제로 풀어낸다.

교육은 회기별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은 메일접수( gcfc@naver.com) 또는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eumchfc.familynet.or.kr) 및 교육문화팀(803-7747)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