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부동산중개업 대표자 선진화 교육 실시

입력 2014년10월21일 17시25분 사회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부동산중개업무 수행능력 향상과 전문성 확보를 위한

[여성종합뉴스]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지난  16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관내 1,300여 개소 부동산중개업사무소 대표자를 대상으로 2014년 부동산중개업 대표자 선진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부동산 거래시장 선진화시책 추진과 관련하여 시민의 재산권 보호와 함께 부동산중개업 대표자들의 업무 수행능력 향상과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진행됐다.

 이날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부동산 선진화 정책 추진방안 전달과 생태환경과 생활풍수 특강으로 실무능력 배양과 함께 전문직업인으로서의 중개업무 수행능력 향상과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알차게 꾸며졌다.

 또한 안산시 위원회 참석 및 글로벌 부동산중개사무소 운영 등 부동산중개업 분야를 통해 시정 발전에 기여한 업무유공 공인중개사 6명에게 표창장을 현장에서 전수하여 공인중개사로서의 자긍심과 명예를 드높이는 계기가 됐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상상 그 이상을 꿈꾸는 도시, 사람중심 안산특별시 건설을 위해 부동산중개업 대표자들이 시정운영에 있어 많은 관심과 함께 시민들과의 소통창구에 있어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당부했으며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건전하고 투명한 부동산 중개문화 풍토 조성에도 힘써달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