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상록구어머니합창단 정기연주회 성황리 개최

입력 2014년10월30일 20시54분 이삼규 수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상록구(구청장 김진근)는 지난  28일 저녁 7시 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제14회 상록구어머니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연주회 “with 포옹”는 2014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하기 위해 모든 시민을 다함께 안아준다는 주제이며, 이날 연주회에는 600여명의 관객들이 객석을 가득 메워 성황리에 마감됐다.

 상록구어머니합창단은 1996년에 창단하여 전국합창대회 다수의 수상 경력, 관내 다양한 행사 초청 및 위문공연 등의 활발한 활동으로 다져진 수준 높은 합창단의 진가를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했다.

 Guest 앙상블 연주팀의 우아한 연주와 앙드레황의 색소폰 연주로 듣는 “인연”은 연주회를 감상하는 여심을 사로잡았고, 남성중창단인 벨꾸오레의 중저음의 멋진 하모니는 관객들과 함께 호응하고 웃음을 주는 알찬 구성으로 관객들의 집중도를 더했다.

 김진근 상록구청장은 “이번 연주회를 통하여 안산시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용기를 북돋아 준 고광철 지휘자, 이정희 합창단 회장을 비롯한 모든 단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할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하여 음악으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상록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