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직원 월례조회 개최

입력 2014년11월03일 12시50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옹진군(군수 조윤길)은  3일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조윤길 군수를 비롯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중 직원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직원훈시를 통해 금년 사업 마무리 및 2015년도 사업준비 철저 , 2015년도 시비예산 확보 및 편성 철저, 공공비축미곡 매입 추진, 가을철 산불예방 및 재난사고 예방 철저, 월동기 종합대책 시행 등을 지시했다.

군은 2014년도 사업들을 꼼꼼히 챙겨 사업마무리에 만전을 기하고, 2015년도 주요사업에 대한 관련 세부 추진계획을 마련하고  철저히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오는10일부터 시작되는 추곡수매에서 일손부족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군부대, 유관기관 등 가용인원을 적극 동원하여 부족한 일손 확충 방안을 강구하고 전량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건조·조제 등 수매사전지도와 대 농민 홍보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또한, 조 군수는 행락객이 많은 건조한 가을철에 산불예방대책이 절실한 시기임을 강조하며, 산불로 인해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훼손되지 않도록 감시원, 이·반장 등을 적극 활용하여 산불예방에도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옹진군 전 공직자가 부패제로 청렴옹진을 다짐하는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으며, 월례조회 후에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반기 공무원 친철교육」과 「반부패 청렴특강」을 실시하여 대민행정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부패척결 및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의 계기를 마련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