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식

입력 2014년11월05일 12시09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동구는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과 동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 협약하고 개소식을 했다.

지난 2014년2월 19일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위탁운영 협약을 체결하고 4월부터 관내 20인 미만41개소, 100인미만 43개소 등 어린이보육시설 84개소에 대하여 어린이급식관련 기관과의 급식관리 지원체계 기반을 마련함과 동시에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운영 프로그램인 식단, 레시피, 가정통신문, 조리원 통신교육자료 제공 등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식생활 및 급식수준 향상에 기여코자 노력하고 있다.

동구 의장 김기인은 지역 아동센터틑 철저하고 체겨적으로 괄리하여 영양과 위생으로 지원하고 부모들의 실뢰감 확대을 하여 지역 주민의 부모들이 출산을 증가하는대 기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우리 구는 타구보다 소규모 어린이급식시설인 많으므로 이번 센터 위탁운영이 영양사가 없는 어린이집단급식시설의 식품안전 및 영양관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해 앞으로 관내 급식시설의 위생수준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구민의 위생수준향상과 영양교육을 실시하여 올바른 영양상식 전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