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 인천예술고 테마 공모전 개최

입력 2014년11월06일 22시41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관장 노성진)에서는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진화하는 입시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갤러리 나무와 다솜에서 「인천예술고 테마 공모」 전시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인천예술고 재학생이 펼치는 테마 공모전으로 다양한 재료, 기법에 따른 폭넓은 사고, 독창적인 표현력 향상, 미술 전공에 대한 흥미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동기 부여를 하고자 기획되었다.

전시 주제는 ‘동물의 왕국’이며, 인간과 공존하는 동물, 친환경인 동물, 은유와 해학의 동물 등을 매개로 청소년의 눈으로 동물을 해석하고 그들의 가치관을 스스로 표현한 작품들로 전시가 구성되어 있다.

또한, 지도 교사인 이철희 선생님과 함께 전시를 개최하여 사제지간의 두터운 사랑을 보여주는 동시에 인천예술고를 지망하는 중3 학생들의 입시 준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평생학습관 노성진 관장은 “매년 선보이는 인천예술고 테마전은 다채로운 테마 주제를 정해 서양화, 한국화, 조소, 디자인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보여주고 있으니,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기획·정보부(문화예술팀 032-899-1516~7)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ilec.go.kr)를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