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수험생, 수험표 챙겨서 반값에 공연 보자!

입력 2014년11월11일 11시53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11.14.~12월 말까지 수험생에 공연 50% 할인혜택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이  고3 수험생을 위해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수능이 끝난 직후인 11월 14일부터 12월 말까지 인디음악, 클래식, 연극, 재즈 등 총 4개의 다양한 공연을 50% 할인받아 감상할 수 있다.

수능일 다음날인  14일에는 ‘탈진 로큰롤 밴드’라는 별명을 지닌 락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가 폭발적이고 강력한 라이브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린다.

 12월 5일부터는 셰익스피어의 명작 <맥베스>를 스타일리쉬한 무협액션극으로 변화시킨 “칼로막베스”가 수험생들을 기다린다. 끊임없는 유머와 슬랩스틱에 더불어 원작이 지닌 비극성과 철학적 물음까지 견제해내는 수작으로 스타연출가 고선웅의 연출이 빛나는 작품이다.


12월 6일에는 한국 클래식계의 젊은 비르투오조, 바이올리니스트 “스테판 피 재키브”와 피아니스트 “지용”의 듀오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과 빈틈없는 테크닉의 소유한 이들의 만남이기에 더욱 기대가 크다. 연말의 한창인 12월 17일에는 “재즈파크 빅밴드”의 흥겨운 브라스 앙상블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시즌인만큼 더욱 풍요로운 선율을 느낄 수 있다.

50%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나 전화예매(1588-2341)를 통해 ‘수험생 할인’을 받아 예매한 후 공연 당일 수험표 또는 수시합격증을 지참하고 와야 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