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슈퍼오닝농업대학 졸업식 개최

입력 2014년11월14일 21시10분 이삼규 수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평택시(시장 공재광, 슈퍼오닝농업대학장)는 지난 11.13일 슈퍼오닝농업대학 재학생 및 동문과 가족 그리고 농업관련기관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졸업식을 농업기술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총 92명(친환경농업과 35명, 화훼과 24명, 농산물가공과 33명)의 학생들이 졸업장을 수여받았으며 성적 최우수상에는 친환경농업과 최창학씨(54세), 화훼과 김영석씨(63세)가 농산물가공과 정영란씨(56세)가 평택시장상을 수여받았고, 총학생회장 김은기씨는 농촌진흥청장으로부터 공로상을 수여받았다. 그리고 출석 개근상을 받는 학생은 안중읍 덕우로 이세재씨 등 총 19명이다.

  또한 졸업논문발표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친환경농업과 이정경씨외 6명이 공동으로 수행한 “배 병해충 방제 예찰 프로그램 활용도”와 화훼과 김성수씨외 6명이 연구 발표한 “다육식물의 최적 생육조건에 관한 고찰”이 농산물가공과의 이예령씨외 5명은 “막걸리 활용 방법에 대한 연구”라는 논문이 최우수상으로 뽑혀 총동문회장상을 수여 받았다.

  또한 농촌지도자평택시연합회장 상으로는 재학 중 공로가 많은 졸업생으로 친환경농업과 이헌구씨와 화훼과 김종국씨가 농산물가공과 김학근씨가 농촌지도자회장상과 농촌지도자회 금배지를 수여받았다. 
 이외에도 화훼과 김은혜씨 외 4명이 평택시 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여받았으며 총학생회 김성수 사무국장과 임병국 재무국장도 학생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날 졸업식에는 평택시의회 김인식 의장을 비롯한 내빈 및 동문회원과 가족들이 참석하여 격려와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공재광 학장은 졸업생들에게󰡒제7회 슈퍼오닝농업대학 졸업장을 받으신 졸업생 모두에게 아낌없는 축하를 드리며 평택의 신성장 경제신도시를 만들어나가는 초석에 농업이 있음을 강조하고 농업대학 졸업 후 평택농업 발전을 이끄는 초석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했다.

  2014년 제7회 슈퍼오닝농업대학은 지난 3.13일 총 118명이 입학하여 졸업식을 갖게 된 11.13일까지 총 36주에 걸쳐 운영되었으며 92명이 졸업하여 평균 78%의 졸업율을 나타났다.
 
  평택시는 2015년도에는 전문농업과정으로 친환경농업과, 농산물가공반을 특별과정으로 농업CEO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