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문화가족축제 개최

입력 2014년11월17일 21시2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용산구가 용산문화학교의 한 해 결실인 작품전시 및 공연 등 다채로운 자리를 마련, ‘제12회 용산 문화가족축제’를 개최한다.

수강생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축제로 세대 초월! 문화의 이름으로 이웃들이 함께할 예정이며 용산문화원이 주관한다.

오는 19일(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원효2동에 위치한 용산문화원 3층 공연장이다.

총 8개의 작품전시회를 비롯해 11개의 공연이 이어지며 수강생 약 200여명이 참여한다.

작품전시회는 ▲즐거운 연필화 ▲색연필 꽃그림 ▲서양화 유화반 ▲POP 예쁜글씨 (이하 성인) ▲창작미술 ▲미술여행 ▲POP 예쁜글씨 초등&청소년 ▲레고 (이하 어린이) 등이다.

공연은 ▲설장구 ▲줌바라인댄스 ▲성인난타 ▲쉽게 배우는 가야금 (이하 성인) ▲발레 5-6세 ▲발레전공 6-7세 ▲방송댄스 5-7세 ▲방송댄스 1-3학년 ▲뮤지컬 잉글리쉬 5세 ▲뮤지컬 잉글리쉬 6세 ▲음악줄넘기 (이하 어린이) 등이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 발휘는 물론 이웃과 소통하며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