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푸드마켓과 손잡고 김장나눔행사

입력 2014년11월18일 14시3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울 송파구는 18일 ㈜ECMD(대표이사 권혁희)로부터 송파구 저소득 주민을 위해 기탁한 김장김치 3,250kg를 포함한 3,0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받았다.   

㈜ECMD는 건강한 식(食)문화 확산을 모토로 하는 외식 및 위탁급식 전문 업체로 2012년 송파구와 나눔과 봉사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래 영양결핍 우려가 있는 저소득 가정 120세대에 매월 건강식을 제공하는 행복한 밥상 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송파푸드마켓에도 안전하고 질 좋은 식료품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행복한 나눔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김치는 식생활 필수품으로 동절기 저소득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빠져서는 안 될 반찬 중 하나. 이번「사랑을 담은 김장나눔 행사」를 위해 송파푸드마켓과 손을 잡았다.

이날 김장 나눔행사엔 박춘희 송파구청장과 권혁희 ㈜ECMD 대표이사, 김각현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ECMD 임직원, 인덕대학교 학생 등 50여명의 봉사자가 함께 했다. 여기에 ㈜ECMD의 전문 조리 봉사자들의 손맛이 더해져 더욱 맛깔 나는 김치가 만들어졌다.

추운 날씨에도 구슬땀 흘려 열심히 버무린 김치는 송파푸드마켓 회원 등 저소득 가정에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김장 담그기와 함께 홀몸 어르신 30분을 초청해 당일 담근 신선한 김장김치와 따끈한 설렁탕을 제공하는 행복한 밥차도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하루가 되었다.
 
한편 라디오 DJ로 30년 가까이 왕성한 활동을 하며 많은 이들의 아침을 상쾌하게 깨우는 이숙영 아나운서가 올해로 개소 7주년을 맞이한 송파푸드마켓의 홍보대사로 위촉, 앞으로 식품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 활동에 힘쓸 예정이다.
 
김장 나누기 봉사에 함께 한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꾸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준 ㈜ECMD에 감사를 표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더욱 번창하길 바란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송파구는 민간기업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