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입력 2014년11월26일 08시4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28일(금) 오후 2시~5시에 구청 본관 7층 대회의실에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구인·구직 만남의 날[매칭데이]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칭데이는 중소기업중앙회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소규모 채용박람회로 구직자에게 다양한 일자리 정보 및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구인난을 겪고 있는 기업에겐 직원을 채용하고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인기업으로는 춘추사, DIY FLAVOR SHACK, ㈜뷰티플휴면 등이 참가한다. 춘추사에서는 섬유관련 단순보조자 2명을 모집하고, DIY FLAVOR SHACK에서는 제조업근로자 10명, ㈜뷰티플 휴먼에서는 물류, 판매, 캐셔 9명을 모집한다.
 
은평구는 수시로 관내·외 기업의 채용계획 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구인계획이 있는 기업에게는 구청에서 면접 장소를 제공하고 , 구청에 등록된 구직자 중 적합한 구직자를 발굴하여 사전 매칭을 통해 행사 당일 현장에서 기업과 면접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전에 등록하지 않은 구직자라도 관련 분야 채용 희망자로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고 구청을 방문하면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은평구 관계자는 “ 매칭데이를 통해 구인업체는 유능한 직원을 선발할 수 있는 장이되고, 많은 구직자들이 직장을 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고 소감을 말했다.

매칭데이 관련 공고는 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기업 및 구직자는 은평구 일자리정책과(☎351-6852)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