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북구도서관-부평세림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14년11월26일 11시4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시북구도서관(김창수 관장)은 지난 25일 북구도서관-부평세림병원과 상호 협력 및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부평세림병원 양문술 원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기관간 상호 협력 기반 마련 및 홍보 강화, 금빛평생교육봉사자 건강 증진을 위한 진료 서비스 지원 및 건강 정보 제공이다. 이를 통해 북구도서관 금빛평생교육봉사단은 활동에 안정성을 높이고 질 높은 의료 서비스 및 건강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상호간 홍보 협력을 통한 동반 상승의 효과를 기대한다.

북구도서관에서는 전문직 퇴직자 및 예체능 특기자를 중심으로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사회에 환원하며 교육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는 금빛평생교육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학습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고령의 봉사자에 대한 지원 강화 및 지역 내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북구도서관 김창수 관장은 “지리적으로 근접한 이점과 함께 공익을 위해 협력할 수 있는 업무 협약을 기반으로 앞으로 상호 발전을 위해 더욱 협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