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계산여중, 진로활동 보고 전시회

입력 2014년11월28일 22시1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인천계양구 계산여자중학교(교장 정환수)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2층 도란도란 쉼터에서 진로독서릴레이 감상 작품 및 진로활동 보고서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전시회의 작품들은 지난 3월부터 각 반에서 이루어진 진로독서릴레이를 통해 읽은 독서 자료에 대한 감상과 진로체험활동에 대한 내용을 보고서 형태로 정리해 놓은 결과물들이다.

독서 자료에서의 간접경험과 진로체험활동의 직접경험을 통해 다양한 직업을 안내하고, 진로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좀 더 흥미롭게 진로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실시한 이번 전시회에 계산여중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학생들과 함께 전시회를 관람한 정환수 교장은 “진로에 대한 학생들의 다양한 고민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다른 학생들의 보고서와 감상을 통해 학생들 스스로가 꿈을 찾아가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소감을 밝혔다. 학생들 역시 “책을 읽으면서 고민하고 생각했던 내용들을 다른 학생들도 같이 하고 있었다니 신기하다.”, “친구들의 진로체험활동 보고서가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됐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