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 다양한 경품추첨 행사 가져

입력 2014년12월17일 20시55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소원성취 이벤트·쇼핑왕 선발 등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가 16일 오후 2시 여객터미널 밀레니엄홀에서 ‘행운의 고객’을 뽑는 경품추첨식을 진행했다.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기념으로 지난 9월16일부터 30일까지 미화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소원성취이벤트’에서는, 이날 응모한 고객 가운데 4명을 추첨해 2,000만원 한도 내에서 여행, 혼수용품, 육아용품, 사회기부의 4개 카테고리에서 소원을 이뤄주게 됐다.

또한 중국 최대 연휴인 국경절(10월1일∼7일) 기간 동안 중화권 고객 가운데 가장 많은 금액의 면세물품을 구매한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하는 ‘국경절 쇼핑왕’에는, 미화 3만 달러 가량의 물품을 구매한 ‘루 헝링(LU HUNG LING, 41세)’씨가 선정됐다.

루 씨는 에어스타 애비뉴에서 3번째로 탄생한 국경절 쇼핑왕으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500만원의 행운을 거머쥐었다. 특히 이번 경품은 한류스타 2PM의 찬성이 직접 증정해 즐거움을 더했다.

경품추첨식 직후 진행된 ‘한류스타 2PM의 문자 미션 이벤트’ 에서는 2PM이 전하는 미션의 답을 SMS 문자로 보내는 선착순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했다. 또한 이날 추첨식에서는 다문화노래단 ‘몽땅 (Montant)’의 공연이 함께 펼쳐져 경품추첨식의 분위기가 한층 고조됐다.

인천공항공사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본 경품추첨식을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면세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최고의 서비스로 세계 최고 면세점의 위상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스타 애비뉴는 인천공항 면세점의 통합브랜드로서, 최근 ‘2014 비즈니스 트래블러 차이나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 면세점’을 수상한 것에 이어,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태판에서도 4년 연속 세계 최고 면세점 상을 받으며 전문기관 및 세계의 고객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