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2',4월 23일 개봉

입력 2015년03월17일 13시17분 이유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마블 스튜디오의 히어로 영화로 북미보다 8일 먼저 개봉

[연합시민의소리]  영화 '어벤져스2(감독 조스 웨던)가 다음달 23일 국내 개봉한다.

마블 스튜디오의 히어로 영화가 북미 지역보다 먼저 개봉하는 건 지난2012년 '어벤져스'(감독 조스 웨던), 2013년 '아이언맨3'(감독 셰인 블랙) '토르:다크 월드'(감독 앨런 테일러), 2014년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감독 조 루소, 앤서니 루소) 등 최근 마블 스튜디오 시리즈 국내 개봉일은 북미 지역보다 일주일 정도 빠르다.


'어벤져스2'의 국내 홍보를 담당하는 '호호호비치' 관계자는 "전작인 '어벤져스'의 우리나라 흥행 성적은 북미 제외 세계 흥행 순위 6위였고, 다른 작품들도 모두 국내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며 "마블 스튜디오가 한국 관객을 그만큼 신뢰한다는 의미"라고 전했다.


또 "이번 영화에 한국의 모습이 담기는 점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어벤져스' 시리즈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토르, 블랙위도우 등 마블의 영웅들이 함께 등장하는 작품이다. 신작은 이들이 개발한 평화유지프로그램의 오류로 만들어진 역대 최악의 적 '울트론'에 맞서는 영웅들의 모습을 그린다.


크리스 에번스,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스칼릿 조핸슨, 제레미 레너, 크리스 햄스워스, 애런 테일러, 엘리자베스 올슨, 사무엘 L 잭슨, 톰 히들스턴, 앤서니 매키, 앤디 서키스 등 할리우드 슈퍼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연출은 전작 '어벤져스'에 이어 조스 웨던 감독이 계속해서 맡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