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문화재단, 2015년기타킹 결선공연

입력 2015년04월01일 19시20분 최효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5 기타킹” 전국에서 모여든 어쿠스틱 기타의 숨은 고수들의 연주를 한자리에서 만나는 최고의 무대

 [연합시민의소리/최효순기자] 1일 (재)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윤식)이 운영하는 송도 트라이볼은 4월 12일 iFM 경인방송과 함께 “2015 기타킹” 결선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는 “기타킹”은 인천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모인 실력 있는 기타 고수들의 연주로 진행되는 어쿠스틱 기타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치열한 경쟁 통해 기타신동 안세민군과 기타리스트 정영호 등을 배출한 바 있다.

 

 올해는 경인방송에서 진행되는 ‘박완규의 희희락락’을 통해 경연이 진행되며 신촌블루스의 엄인호, 부활의 김태원, 기타리스트 함춘호, 예레미의 조필성, 기타리스트 박주원 등이 참여해 심사의 깊이를 더하고 선발된 후배들에 대한 지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기타킹 당일, 최종 결선 무대의 사회는 가수 박완규가 진행하며 특별공연으로 심사위원인 기타리스트 박주원이 박완규와 함께 축하무대를 진행하여 당일 관객들에게 결선공연과 함께 또 다른 감동을 제공한다.

 

 경연의 우승자인 ‘기타킹’에게는 순금으로 된 황금기타피크가 수여되며, 각 부문 우승자에게는 고급기타와 함께 음원 제작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결선 공연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문의는 기타킹 홈페이지 https://ko-kr.facebook.com/2012guitarking 또는 032-830-0907로 연락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