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5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입력 2015년05월01일 16시0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1일 구청 대강당에서 구산하 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직원 월례조회를 열었다. 월례조회는 구정발전 유공자 표창, 5월을 맞아 역점적으로 추진할 업무에 대한 구청장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구에서 5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역점시책은 ▲훈훈한 “가정의 달” 분위기 조성 ▲재난안전관리 시스템 일제 점검 ▲건전하고 내실있는 청소년 문화행사 추진 ▲추경예산 편성 및 재원 발굴 철저 등이다.

 

박형우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4월 26일 정명 800년 기념 계양산국악제가 전국에서 65개 국악 팀이 참여하여 어느 대회보다 성공적으로 치렀다는 평가를 들을 정도로 노력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성공적인 행사를 치른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5월은 가정ㆍ청소년의 달이다. 우리 주변에 저소득 및 소외가정이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보살피고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경로효친사상 고취에도 힘써야 하며, 청소년들을 위한 건전하고 내실있는 문화행사를 추진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와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재난안전관리 시스템을 일제 점검하여 부서별 업무 분담 및 상황전파 체계가 원활히 진행되어 신속하고 능동적인 대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라”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