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5월 청소년의 달 행사 마련

입력 2015년05월06일 15시1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9일, 청소년 예능대회와 길거리 농구대회 개최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가 5월 청소년 달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능동적이고 자주적인 주인의식을 고취하고 청소년 육성에 구민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청소년의 달 행사를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서운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구에서 개최하는 행사는 계양 정명800년을 기념하여『2015 청소년 예능대회』와 『제14회 청소년 길거리 농구대회』 및 모범 청소년 표창, 청소년동아리 축하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2015 청소년 예능대회』는 시, 수필, 그림 등 3개 부문에 대해 초중고등학생 및 거주 청소년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서운체육공원 농구장에서 열리는 『제14회 청소년 길거리 농구대회』는 4인 1팀 구성으로 전ㆍ후반 구분 없이 10분씩 3대 3으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청소년 예능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8일까지 계양구청 여성아동과로 신청하면 되고 대회당일 현장에서도 접수 가능하다.
 

농구대회는 인터넷 다음카페 인천광역시농구연합회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계양구 연합회 메일로 송부 신청하면 되는데 중등부와 고등부 각각 16개 팀씩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구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청소년들의 참가자의 증가에 맞춰 청소년의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차근차근히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