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민선6기 취임1주년 7월 월례조회 개최

입력 2015년07월13일 21시3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서구는  13일,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강범석 서구청장 취임 1주년 기념 7월 월레조회를 개최했다. 구는 메르스 발생으로 인한 지역 경제의 어려운 분위기 및 여러 가지 여건을 반영하여 최대한 검소하게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범석 서구청장은 취임 1주년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취임 1주년이라고 특별한 의미는 없지만 항상 자중하고 겸손하게 1년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에 시 감사를 비롯하여 메르스 사태, 고 한금택 과장님 장례 등 우리 구에 여가가지 사건 사고가 있었지만 직원 여러분들이 차분하게 대처하고 마무리 해준 것에 대해 감사함을 전했으며, “직원분들의 이정도 역량이라면 구정업무를 진행하는데 충분한 자격을 갖췄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지난해 세월호 참사 이후 국민들에게 매끄럽지 않은 행정으로 믿음을 주지 못한 점이 있었다”며, 변화된 국민들의 의식에 행정시스템이 개선될 필요성을 역설했다. 아울러 직원들에게는 “공직자 본인 수준이 대한민국의 수준을 가늠하는 바로미터라는 것을 명심하고 맡은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키울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