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 한중문화관,'中區에서 다시 中區로’展 개최

입력 2015년07월20일 21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21~7.31까지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중구를 찾아오는 관광객에게 선사할 특별한 전시회가 7월한중문화관에서 열린다.
 
한중문화관에서 주최하는 이번 전시는 인천 중구를 사랑하는 미술인들이 모인 ‘인천중구미술협회’작가들의 역량을 뽐내는 자리이다.
 

‘中區에서 다시 中區로’展은 역사적 개항지인 이곳 인천 중구에서, 인천 중구를 사랑하는 미술인들이 모여 중구의 피상적인 모습을 그려내는 작업이 아니라, 이제 다시 중구가 갖고 있는 진정한 가치를 찾아내는 시각작업을 하자는 의미로 펼치는 전시이다.
 

 인천중구미술협회 박인우 회장은 ‘이번 전시가 미술의 진정한 가치를 보고자 하는 사람에게 좀 다른 시각을 열어 줌으로써 좀 더 다른 생각을 할 수 있게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김홍섭 중구청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중구의 모습을 다양한 시각에서 표현하고, 중구의 새로운 매력을 재조명하며, 문화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중구 미술인에 대한 깊은 감사를 전달하면서, 우리 중구가 인천 문화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왕성한 활동을 당부’했다.
 

 이번 초청전은 7월 21일 개막을 시작으로, 7월 31일까지 한중문화관 1층 갤러리에서 11일간 개최하며, 특별전시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 032)760-7860   http://www.hanjung.g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