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프라임무비팩’ 통해 HBO 대표 TV시리즈 VoD 서비스 개시

입력 2015년08월14일 13시40분 홍숙자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KT(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영화, 시리즈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무비팩’을 통해 13개 타이틀, 500편에 이르는 HBO의 대표 TV시리즈를 선보인다.

 

프라임무비팩은 14일부터 ‘밴드 오브 브라더스’, ‘퍼시픽’, ‘뉴스룸’, ‘왕좌의 게임’, ‘빕(VEEP)’, ‘더 와이어’ 등 HBO 대표작을 제공한다.

9월에는 ‘트루 블러드’, ‘걸스’, ‘로마’, ‘안투라지’, ‘소프라노스’ 등 지난 작품들과 진행 중인 시리즈의 이전 에피소드 작품들이 추가된다. HBO 시리즈 제공을 기념해 ‘프라임무비팩’은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첫 달 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를 마련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영화, 시리즈 월정액 대표 서비스 프라임무비팩은 1만 2,000여 편이 넘는 방대한 작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면서 “’미드왕국’ HBO의 우수 TV 시리즈를 프라임무비팩에서 제공하게 돼 이용자 만족도가 한층 향상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프라임무비팩은 수 천편의 영화와 ‘베이츠 모텔’, ‘한니발’, ‘뱀파이어 다이어리’, 가십걸’ 등 4,000여 편에 이르는 해외 드라마를 VoD로 제공 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