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교향악단 제346회 정기연주회 '씨네 뮤직 콘서트'

입력 2015년08월16일 11시0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립교향악단 제346회 정기연주회이자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그 첫 번째 무대로 OBS “전기현의 씨네뮤직”과 인천시립교향악단의 함께 만들어내는 고품격 영화음악 콘서트가 열린다.
 
진행은 월드뮤직과 영화음악 전반에 해박한 지식을 가진 전기현이 맡는다. 파리 제7대학교 영화방송학과 학사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아리랑국제방송 라디오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그는 현재  KBS1FM ‘세상의 모든음악 전기현입니다’ 와 OBS ‘전기현의 씨네뮤직’을 진행하며 대중들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부는 선선한 가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영화음악과 함께 가을에 물들다>이다. 엔리오 모리꼬네의 ‘시네마 천국’, ‘러브어페어’, ‘미션’과 ‘라붐’, ‘글래디에이터’, ‘가을의 전설’ 등 주옥같은 영화음악들을 만날 수 있다. 가슴을 적시는 아름다운 선율에 싸여 마음과 몸이 가뿐해지는 시간이다.
 
2부 <영화음악과 함께 추억에 젖다>에서는 우리들의 옛 추억들을 생각해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국내외 오페라 무대에서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 청운대학교 공연영상 예술대학 전임교수로 활동 중인 바리톤 박정섭이 부르는 영화 「파파로티」의 삽입곡인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과 영화 「칼라스 포에버」의 ‘투우사의 노래’ 등을 부르며 한국 최고의 대표 CCM 가수 소향도 무대에 오른다.
 

영화 「왕의 남자」 삽입곡인 ‘인연’과 ‘You Raise me up’, ‘The Power of Love’등 추억의 명곡들을 부른다. 음악회가 마칠 즈음에는 더위를 싹 날려버릴 비밀 앵콜곡도 준비해 놓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