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화력본부,'청렴 불꽃 안치식' 거행

입력 2015년09월03일 19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영흥화력본부는  3일 본부내 종합사옥에서 사내 청렴동아리 회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불꽃 안치식」을 거행했다.
 
9월을 자체 ‘청렴·윤리 집중의 달’로 지정한 영흥화력본부는 청렴·윤리문화 확산을 위해 매주 직원들이 참여 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그 첫 번째로 지난 7월 우리 민족의 성산인 강화도 마니산에서 가져온 ‘청렴의 불꽃’을 조형물로 제작하여 청렴한 영흥의 상징으로 타오르기를 기원하며 진행하게 되었다.
 
이날 김학빈 본부장은 “전사 최초 「청렴水」 행사와 「청렴 산행」을 주관하여 전파한 우리 본부가 청렴을 선도하는 사업소로 거듭나고 있는 것은 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한 덕분”이라며 “청렴이 업무추진에서 뿐만 아니라 생활 습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영흥화력본부는 전직원이 청렴의식을 내재화하고, 이해관계자들에게 청렴의지를 전파하기 위한 두 번째 행사로 「청렴연극」 및 「청렴 골든벨」을 준비하고 있으며, 전 직원이 동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청렴활동을 통해 청렴ㆍ윤리 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