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보육인 한마음 축제 '보육주간행사' 개최

입력 2015년09월14일 20시35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원미)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2015년 시흥시보육주간행사를 개최하였다. 4일간 진행된 행사는 학부모 대상 부모교육, 갯골생태공원에서 영유아 생태보육 체험부스 운영, 기념식, 등 보육인들과 영유아 학부모들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시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갯골생태공원에서 진행된 영유아생태보육 체험행사는 평소 시흥시 보육정책의 기조인 생태보육사업과 연계하여, 영유아들이 맘껏 뛰어놀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였으며, 이틀간 약 3,000명의 영유아와 교직원들이 참여했다.
 

김윤식 시흥시장은 보육주간행사 기념식에 참석해, 생태보육 등 영유아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중심의 행사진행에 만족감을 표했으며, 행사준비를 위해 애쓴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에 감사함을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시흥시는 생태보육과 공동체 보육을 최우선   보육정책과제로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보육주간행사를 주관한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앞으로도 보육주간행사뿐만 아니라 평소 영유아와 부모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키우는, 부모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