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제18회 부산 국제관광전 관광홍보관 운영 “최우수 홍보상” 수상

입력 2015년09월16일 15시3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16일 인천 중구(구청장 김홍섭)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8회 부산 국제관광전」에서 여행트렌드와 지역특성을  살린 우수 콘텐츠를 출품하여 ‘최우수 홍보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제18회 부산 국제관광전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 관광협회와 ㈜코트파가 주관하여 매년 수 만명 이상이 관람하는 대규모 관광박람회로, 올해는 우리나라 각 지자체 및 아프리카, 중동, 남미국가 등이 대거 참가하였다.
 
중구는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송월동 동화마을과 개항장, 차이나타운, 월미도 등 대표 관광지를 배경으로 홍보부스를 설치하였으며, 생동감 넘치는 체험이벤트 등을 통하여 다양한 관광상품과 여행정보 등을 홍보하였다.
 

특히, 중구의 주요 관광지 표적 맞추기 게임과 퍼즐완성 게임 등 관람객의 흥미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중구 관계자는 “이번 관광전 참가를 통하여 중구만이 가지고 있는 근대 개항기 문화유산과 송월동 동화마을 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많은 관광객이 중구를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체계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