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송도동 달빛공원 활짝 핀 해바라기

입력 2015년09월17일 16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달빛공원 해바라기 군락지 위치도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 송도동에 위치한 달빛공원에는 요즘 노란 해바라기 군락지의 가을풍경이 장관이다.
 

달빛공원은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2015. 제6회 연수구 능허대 문화축제' 장소이다.
 

이번 축제를 관람하는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가을풍경을 제공하고자 축제일에 맞춰 개화될 수 있도록 정성껏 가꾼 해바라기들이 노란 물감을 풀어놓은 듯 활짝 피기 시작해 노란색 물결을 이루고 있다.
 

능허대 문화축제는 1,500여년 백제시대 외교사신들이 더 넓은 세상과의 교류를 위해 배를 타고 떠났던 장소인 능허대의 역사적 의미를 대내외에 적극적으로 알리고 이를 통해 신도시로만 알려져 있는 연수구의 자랑스런 역사와 문화를 다시 정립하고자 주민들의 참여로 만들어가는 문화축제이다.
 
지난 16일 해바라기 군락지 등 축제 장소를 방문·점검한 이재호 구청장은 “이번 축제는 주민들이 만들어 가는 쌍방향 축제로 연수구축제추진위원회 주관으로 5천여명의 주민들이 함께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며, “축제에 오셔서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들과 더불어 해바리기 군락지와 아름다운 수변에 펼쳐진 갈대와 함초를 배경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