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 구민의 날 기념 가을음악회 개최

입력 2015년09월30일 19시5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제 21회 계양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5일 오후6시 30분 계양경기장에서 ‘계양정명 800년 기념 경축음악회’를 개최한다.
 

평소 음악회는 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17시 구민의 날 기념식 개최 후 구민들과 함께 즐기는 축하 무대이자 구민들의 잔치였으나, 이번에는 계양정명 800년을 기념하여 한층 더 볼거리를 다양화하여 구민들의 축제의 장을 만들 것이다.
 

이번 경축음악회는 유혜영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이미자, EXID, 노사연, 박상민, 홍진영, 옴므, 안치완, 진성, 박완 등이 출연하여 구민들과 어우러지는 흥겨운 화합의 무대를 만들게 예정이며, 그림자아트의 특별공연으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경축음악회 종료 후에는 20분간 10,000발의 불꽃과 불새들이 가을하늘을 금빛으로 수놓으며 축하무대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계양경기장에서는 12시부터 먹거리 장터가 운영되고, 달고나,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풍선아트, 예쁜손 글씨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개최되며, 계양구청 남측광장 및 주변에서는 가을꽃 전시회가 개최는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로 구민의 날을 경축하게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