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신도, 시도, 모도에서 '보물찾는 이벤트축제' 개최

입력 2015년10월05일 19시2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  신도, 시도, 모도에서 오는  9일 10일 이틀에 걸쳐 3천만원 상당의 보물을 찾는 이벤트 축제가 개최된다.
 

축제가 열리는 신도․시도․모도는 섬끼리 연도교로 연결돼 있어'신․시․모도 삼형제 섬'으로 불리고 있으며, 이번 축제는 신시모도축제추진위원회의 주최로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내용은 관광객이 9일과 10일 시도운동장에서 무료로 참가신청서를 접수한 후 신․시․모도의 주요 관광지 13개소에 숨겨진 보물징표를 찾아오면 오후 5시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게 된다.
 

경품은 펜션 등 숙박업소에서 찬조한 무료숙박권 200여실, 식당에서 제공하는 소라밥, 도토리묵, 칼국수 등과 대형TV, 맥북, 로봇청소기, 제습기, 상품권 등 총 3천만원에 달한다.
 

또한, 부대행사로는 음악공연과 가을밤 싸늘한 시도초등학교 폐교체험,신도~시도 연도교 인근에서 신도에서 생산되는 새우를 주메뉴로 하는 먹거리 장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신․시․모도 삼형제 섬은 수도권에 인접해 접근성이 매우 편리하고 섬 세 곳을 한꺼번에 관광할 수 있는 특색을 지니고 있으며, 최근에는 구봉산, 해당화 둑방길, 수기해수욕장, 연도교 등을 경유하는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