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인천청소년백일장 성황리 열려

입력 2015년10월20일 14시30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연합시민의 소리]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만)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한 제15회 인천청소년백일장이 지난 18일 남동구 장수동에 위치한 인천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창작을 통해 숨은 자질을 개발하고 문학에 대한 관심과 능력을 키워 정서함양과 건전한 성장을 위한 『제15회 인천청소년백일장』에는 인천시 관내 청소년과 함께 한 가족 등 400여 명이 참가했다.


공통시제 : 내 친구」를 비롯해 「초등 : 꽃, 선생님, 여행」, 「중등 : 단풍, 할머니, 나의 꿈」, 「고등 : 낙엽, 부모님, 희망사항」 등의 시제가 주어져 자라나는 문학동량들의 경연의 장이 됐으며, 청소년수련관 주변의 자연과 어우러져 시심을 가다듬고, 생각을 정리해 원고지를 메우는 모습으로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심사는 오는 26일 진행하며 장원에게는 인천광역시장상, 차상에게는 인천광역시교육감상, 차하에게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상, 장려에는 인천광역시 청소년수련관장상 등이 각각 수여된다. 

시상식은 추후 일정을 잡을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시설관리공단(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insiseol.or.kr/) 새소식란에 공지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