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선양시 인민대표대회 대표단, 인천시의회 방문

입력 2015년10월29일 21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지난 28일 중국 선양시 인민대표대회 대표단(단장:황카이 부주임)이 인천광역시의회(노경수 의장)를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황카이 부주임은 선양시 인민대표대회와 인천시의회와의 교류방문을 위하여 노경수 의장을 예방하였다.
 

이 자리에서 노경수 의장은 “선양시는 인천시의 자매도시로서 매년 활발한 우호교류를 진행중이며, 인천시의회 역시 인천시가 `인천 내 중국시대‘를 구축하기 위하여 진행중인 `인-차이나 프로젝트’를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데 적극 협조하고 있다.
 

또한 유구한 역사를 가진 선양시 인민대표대회 대표단의 이번 방문이 향후 인천과 중국의 교류에 큰 발전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라고 밝혔다
 

이에 황카이 부주임은 “이번 인천시의회 예방을 통해 향후 선양시와 인천시의 성공적인 협력방안 모색을 더욱 진전시켜 인천시의 새로운 도약에 발판을 마련할 것”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선양시는 중국 내 상해, 베이징 등과 더불어 첨단기술개발구를 보유한 잠재력 높은 유통시장을 보유하여 향후 인천의 중국시장 진출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알려진 도시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