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2015년 강좌발표회’ 개최

입력 2015년12월01일 20시52분 윤준연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윤준연기자]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흥시국민체육센터에서는 지난 28일 고객이벤트로 ‘2015년 프로그램 강좌발표회’를 개최하였다.
 

강좌발표회는 올해 센터 문화체육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강좌를 수강하며 쌓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루어진 행사로 강사 및 수강생 약 80여명이 참여하였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 문화체육사업본부장(김세현)의 인사말로 시작된 강좌발표회는 시흥시국민체육센터 소개 및 홍보, 각 강좌별 발표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1부 공연에서는 통기타·우쿨렐레·드럼 공연이, 2부에서는 요가·필라테스·난타·발레·댄스 공연이 진행되었다.
 

공연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문화 및 생활체육 프로그램에서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었다.
 

공연에 참여한 고객들은 “직접 공연을 선보여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는 시간이 되었다. 내년에도 이러한 행사가 많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공연 이외에도 미술, 생활 공예 작품이 전시되며 누구나 쉽게 관람이 가능하다. 작품은 12월 12일까지 시흥시국민체육센터에서 관람할 수 있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향후에도 이러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시민들의 성취감을 고취하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며 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