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청년상인 창업지원사업 창업희망자 모집

입력 2015년12월23일 21시0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광역시 서구(구청장 강범석)에서 『청년상인 창업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창업희망자를 모집한다.
 

『청년상인 창업지원사업』은 전통시장 내 빈 점포를 우수한 아이템을 가진 청년 상인에게 제공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와 청년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구에서는 2016년 가좌시장 내 2층 점포를 활용한 시범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2016년 1월 4일부터 창업희망자 모집공고에 들어가며 공고기간은 2016년 2월 5일까지이다.

기본 자격은 39세 이하(1977. 1. 1. 이후 출생한 자) 개인 또는 팀으로 팀원이 다수인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요건을 충족하여야 하며 팀원의 과반수가 연령 요건을 충족하여야 한다.
 
모집 인원은 10명(팀)이며, 고소득 창출이 기대되는 업종과 온․오프라인 매장을 동시에 운영 중인 창업자, 가좌시장 내 기존 점포와 상호 보완관계에 있는 업종 창업자의 경우 우대받을 수 있다.
 

 신청서 접수기간은 2016년 1월 18일부터 공고 마감일인 2월 5일까지이며 참여 신청서와 창업계획서 등 제출서류를 작성한 후 방문, 우편, 팩스, E-mail 전송의 방법으로 제출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패기 있고 열정 넘치는 청년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