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슬루미엘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입력 2016년01월06일 20시3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호근)은 청소년들의 꿈과 끼가 발현되는 행복한 교육공간으로서 오는 1월 16일(토) 오후 4시 슬루미엘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신년음악회」를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슬루미엘 오케스트라는 참신하고 실력 있는 연주자들에 의해 2002년에 탄생하였으며,‘정통 오케스트라’라는 취지아래 매년 다양하고 짜임새 있는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금은 한국의 대표적인 민간 순수정통클래식 오케스트라로 성장하였으며, 정기연주회, 신인발굴연주회, 아티스트 페스티발 등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여 클래식 대중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지휘자 이경구의 지휘로'피카로의 결혼 서곡'을 시작으로 문을 열며, 비발디 <사계>중'겨울', 케니지'Going Home', 매카트니'Hey Jude'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바이올린-태선이, 색소폰-조세형, 펩페라 테너-박완, 소프라노-강혜정과 함께 환상적인 협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호근관장은“슬루미엘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신년음악회」공연을 통해 아름다운 선율을 느끼면서 건전한 정서를 함양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은 무료, 일반인은 10,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