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AWS 고객 대상 원격관제 서비스 시작

입력 2016년01월25일 14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용자 직접관리 영역 중 네트워크 및 방화벽 보안 관리

[연합시민의소리] 25일 안랩(대표 권치중)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기업 아마존웹서비스(AWS) 사용 고객의 클라우드 서버에 대한 보안을 제공하는 'AWS 고객을 위한 안랩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AWS 이용 고객이 직접 수행해야 하는 서비스 관리 영역 중 네트워크·방화벽 보안을 안랩의 침해대응(CERT) 전문 인력이 원격으로 확인하고 관리해주는 서비스로 높은 전문성이 필요한 보안 영역에 대한 관리 부담을 줄이고 전문인력이 제공하는 보안관제 서비스 및 보안위협에 대한 추가정보를 받을 수 있다는 게 안랩 측 설명이다.

 

안랩 보안관제센터(SOC) 전문관제 인력이 고객 클라우드 서버 상시 모니터링과 클라우드 환경 내 보안 솔루션 운영 및 보안 위협 분석, 고객에 맞는 보안정책 설정 및 운영 등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고객이 현재 보안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데이터 시각화 대시보드를 제공하며 정기·비정기 관제 보고서를 통해 최신 보안 동향, 탐지 이벤트 분석 등 '보안 인텔리전스(security intelligence)'를 얻게 해준다.


안랩은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선착순 10개 기업에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한달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및 신청은 안랩 영업대표나 이벤트 전용 이메일(mssevent@ahnlab.com)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