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 3월 4일 갤럭시S7 시리즈에 대한 예약 판매 돌입

입력 2016년02월25일 22시0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나라와 미국 등 주요 60개국의 정식 출시일은 3월 11일

[연합시민의소리]25일 전자 및 이동통신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는 3월 4일 갤럭시S7 시리즈에 대한 예약 판매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7 시리즈는 지난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처음 공개, 우리나라와 미국 등 주요 60개국의 정식 출시일은 3월 11일이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갤럭시S7 시리즈는 제품 앞면의 삼성 로고와 뒷면의 통신사 로고가 모두 없는 것이 특징이다. 뒷면 상단에만 삼성 로고가 새겨져 있다.


제품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앞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 미국의 경우를 참고하면 갤럭시S7은 80만원대 초반, 갤럭시S7엣지는 90만원대 후반으로 책정될 가능성이 크다.


국내 소비자들이 갤럭시S7의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삼성전자는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향후 여러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갤럭시S7엣지는 앞면과 뒷면 모두 커브드 글래스(휘어진 유리) 소재를 적용해 곡선미가 더 두드러졌다. 5.5인치 대화면에도 테두리(베젤)는 더 얇아졌고 디자인은 보다 간결해졌다.

색상은 블랙 오닉스·골드 플래티넘·화이트 펄·실버 티타늄 등 4종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