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호수도서관에서 ‘다육이 화분’만들어보세요!

입력 2016년03월14일 09시35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직접 화분 만들기 체험

[연합시민의 소리] 햇살 가득한 새봄을 맞아 도서관에서 책을 만나는 동시에 ‘다육이 화분’도 만들어보는 ‘일거양득(一擧兩得)’의 기회가 마련된다.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 분관인 청라호수도서관에서는  오는 26일 오전 10시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다육이 화분’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체험행사와 관련된 <빈 화분>이라는 추천도서를 미리 읽어보고, 도예토로 만들어 굽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화분에 다육이 식물을 담아 직접 꾸민 자신만의 ‘다육이 화분’을 완성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16일 오전 9시부터 방문 접수로만 가능하며, 20명을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재료비 3,500원은 참가자가 개별 부담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563-8125)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화분 만들기 체험이 아닌 책과 화분이 만나 공감대를 형성하고, 화분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자발적인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